바로가기


제천시의회

제25회 제1차 산업도시위원회(1997.01.10 금요일)

기능메뉴

  • 회의록검색
    • 크게
    • 보통
    • 작게
  • 닫기

맨위로 이동


제천시의회

×

설정메뉴

발언자

발언자 선택

안건

안건선택

맨위로 이동


본문

제25회 제천시의회 임시회

산업도시위원회회의록
제1호

제천시의회사무국


일시 : 1997년 1월 10일 (금) 11:31


의사일정

1. 산업도시위원회간사선임의건


심사된안건

1. 산업도시위원회간사선임의건


(11시31분 개의)

○위원장 김병창 의석을 정돈해 주시기 바랍니다.

성원이 되었으므로 제25회 임시회 제1차 산업도시위원회를 개의하겠습니다.

의사일정 상정에 앞서 위원장으로서 몇말씀 드리겠습니다.

존경하는 동료위원 여러분을 모시고 제2대 제천시의회 후반기 상임위원회를 함께 하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한편으로 무거운 책임감을 느낍니다.

오늘 제25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상임위원회를 새롭게 구성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산업도시위원장 선거시 덕망있고 유능한 여러 위원님들이 계신데에도 불구하고 저를 선출하여 주신데 대하여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아울러 우리 위원회가 원만하고 효율적인 의정활동을 전개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경주할 각오입니다.

또한 저는 미력이나마 위원여러분의 위원회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해 드리고 뒷바라지 해드리는데 최선을 다할 생각입니다.

전반기에 산업도시위원회에서 활동한 위원님도 계시고 새로이 옮겨오신 위원님들도 계십니다만 우리 산업도시위원회는 산업경제국 6개과와 건설도시국 6개과 그리고 농촌지도소와 상수도사업소 소관의 업무를 다루는 위원회로써 실로 시민의 소득증대는 물론 지역건설과 경제와 직결되는 중요한 업무를 다루니 만큼 여러 위원님께서도 새로운 각오와 사명감으로 위원회 활동에 임해주실것을 아울러 부탁드립니다.

위원 여러분께서도 우리 위원회가 본연에 기능과 역할을 다하며 원만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협조와 참여를 당부드립니다.

그리고 위원님들의 의정활동에 항상 영광이 있으시기를 기원드리며 인사에 갈음합니다.

오늘 회의를 진행하겠습니다.


1. 산업도시위원회간사선임의건

(11시34분)

○위원장 김병창 의사일정 제1항 산업도시위원회 간사선임의건을 상정합니다.

간사위원은 위원회에서 호선하도록 제천시의회위원회조례 제11조2항에 규정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본 산업도시위원회에서는 위원중 한분을 추천받아서 선임하고자 하는데 이의 없으십니까?

(없습니다하는 위원있음)

그러면 간사위원으로 적격이라고 생각되는 위원님을 추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최몽룡위원 손을 듬)

예, 최몽룡위원 추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최몽룡 위원 예, 최몽룡위원입니다.

우리 남기영위원님을 추천합니다.

○위원장 김병창 네, 또 다른 위원님 안계십니까?

(없습니다하는 위원있음)

그럼 최몽룡위원님께서 추천하신 남기영위원님을 본위원회 간사로 선임코자 하는데 이의가 없으십니까?

(없습니다하는 위원있음)

이의가 없으므로 남기영위원을 산업도시위원회 간사위원으로 선임되었음으로 선포합니다.

선임되신 간사위원님의 인사가 있겠습니다.

남기영간사위원님 발언대로 나오셔서 인사를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남기영 위원 부족한 저를 간사위원으로 선임해주신데 대하여 막중한 책임감을 느낍니다.

저희 산업도시위원회 위원님들을 대신하여 최선을 다해서 위원장님을 보필하면서 저희 산업도시위원회가 타위원회보다 더욱더 발전된 모습으로 의정활동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서 보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위원장 김병창 앞으로 남기영간사님과 함께 원만한 위원회 운영이 되도록 위원장으로서 최선을 다하고 위원님들의 뒷바라지에 열과성을 다할것을 다시한번 다짐하며 회의를 모두 마치겠습니다.

산회를 선포합니다.

(11시36분 산회)


○ 출석위원(전원출석)
위원장김병창간사남기영
위원최몽룡윤장택
정상태이용섭
오중환


○산업도시위원회위원장


○간사


○전문위원

맨위로 이동

페이지위로